뉴스 및 공지

나라비전의 각 매체별 보도자료와 새로운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보도자료 나라비전, 한국인삼공사 웹메일 시스템 구축 사업에 ‘에어즈락 메일’ 공급 2017-06-30

웹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이 한국인삼공사의웹메일 시스템 구축 사업주요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30일 밝혔다.

 

한국인삼공사는대용량 첨부 메일 및 모바일 발송을 가능하게 하여 대내()적인 업무 소통을 원활하게 수행기존 사용 중인 그룹사 통합 메일시스템 분리(신규 구축)를 통한 시스템 가용성 및 기밀성확보악성 메일(스팸, 악성코드등)의 차단 기능을 가진 정보보호 장비 도입 등 안정적인 정보 시스템을 운영하기 위해 웹메일 시스템구축 사업을 진행했다. 이를 위해 최신 웹 표준 준수와 기능 및 보안성이 뛰어난 나라비전의에어즈락 메일(Ayersrock Mail)’을 선택했다.

 

에어즈락 메일은다수의 메일 시스템 구축 경험을 바탕으로 나라비전이 자체 개발해 출시한 기업 전용 웹메일 솔루션이다. 대용량 환경에서도고성능의 안정적인 메일 서비스를 지원하고 윈도우, MAC OS 등 다양한 운영체제와의 호환성을 보장한다. 또한 조직도 등 업무 시스템과 안정적으로 연동된다는 특징이 있다.


히 한국인삼공사는 공유 및 스토리지 솔루션인 에어즈락 웹 드라이브를 함께 도입해 파일을 편리하게 관리하고 업무 자료도 손쉽게 공유할 수 있게 되었다.

 

이 외에도 스마트워크를위한 필수 솔루션인에어즈락 모바일 앱(AyersrockMobile App)’을 통해 한국인삼공사 임직원들이 회의, 외근 등의 상황에도 중요한메일을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해 준다.

 

나라비전의 차성윤영업대표는공공기관들이 나라비전을 구축 사업자로 선정하게 된 것은 나라비전의 탄탄한 기술력과 차별화된유지 보수 시스템이 가장 큰 요인으로 작용한 것 같다다년간의웹 메일 시스템 구축 경험으로 이번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행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나라비전은 국내 최초 웹메일 솔루션을 출시한 이후 20여년간 국내 웹메일/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 점유율 1위를 지키고 있다. 자사 브랜드(깨비메일, 메일호스팅) 서비스 운영을 통한 시스템 운영 노하우와 다수의 시스템 구축 사업 경험을 통하여 공공, 교육, 금융,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뉴스와이어  ☜뉴스보러가기

미디어 다음 뉴스보러가기

CCTV뉴스  ☜뉴스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