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편리함 그 이상 – 고객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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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라비전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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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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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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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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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 어디서나
대응 가능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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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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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접수 방법 /
진행사항 실시간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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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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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서버 관리와
장애 시 다양한 노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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히스토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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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유형별 기술지원 내역관리
접속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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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ll
1544 - 46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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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C
http://cs.nara.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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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obile
나라비전 고객센터 APP
주요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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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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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페이지를 통한 유지보수
계약정보, 최근 접수내역 및
처리 결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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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간 알림 기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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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된 기술문의에 대한
진행상황 실시간 알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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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 1 실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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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확한 원인 파악과 신속한
조치를 위한 담당 엔지니어와
1:1 톡 대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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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실시간 결과 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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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서버정보 확인 및
점검 대장 조회 서비스 지원
* SSL 암호화(RSA 2048비트)로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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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애 및 문의사항 접수
유지보수접수 [콜센터]
24시간 상시 접수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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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담자 배정 및 원인 분석
DB화된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 유형 분석
장애 유형별 담당 엔지니어 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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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제 해결
문의사항 검토 및 답변 / 장애
상황별 조치
실시간 진행상황 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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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고 및 사후관리
장애조치에 대한 결과보고
및 내역관리
해피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