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만족센터

편리함 그 이상 – 고객만족을 가장 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나라비전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특징


  • 기술력
    2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
  •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대응 가능한 서비스
  • 고객센터
    다양한 접수 방법 /
    진행사항 실시간 보고
  • 실시간
    실시간 서버 관리와
    장애 시 다양한 노티
  • 히스토리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유형별 기술지원 내역관리

접속방법


  • Call 1544 - 4605
  • PC http://cs.nara.co.kr
  • Mobile 나라비전 고객센터 APP

주요기능


  •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를 통한 유지보수
    계약정보, 최근 접수내역 및
    처리 결과 확인
  • 실시간 알림 기능
    접수된 기술문의에 대한
    진행상황 실시간 알림
  • 1 : 1 실시간
    정확한 원인 파악과 신속한
    조치를 위한 담당 엔지니어와
    1:1 톡 대화
  • 실시간 결과 확인
    실시간 서버정보 확인 및
    점검 대장 조회 서비스 지원

* SSL 암호화(RSA 2048비트)로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 장애 및 문의사항 접수 유지보수접수 [콜센터] 24시간 상시 접수 가능
  • 전담자 배정 및 원인 분석 DB화된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 유형 분석
    장애 유형별 담당 엔지니어 배정
  • 문제 해결 문의사항 검토 및 답변 / 장애
    상황별 조치
    실시간 진행상황 보고
  • 보고 및 사후관리 장애조치에 대한 결과보고
    및 내역관리
    해피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