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적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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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적보고국회사무처 2022-09-13

국회사무처 차세대 국회메일시스템 구축 사업』 


국회 사무처에서 차세대 국회메일시스템 구축을 위해서 AyersrockMail v6.0을 도입합니다.

 

Q1 먼저 기관에 대해 간략하게 소개해주세요.

국회사무처는 1948년에 설립되어 국회의장의 지휘·감독을 받아 국회 및 국회의원의 입법활동을 지원하고 국회의 행정 업무를 수행하는 기관입니다. 국회사무처의 업무는 크게 법제, 의원외교, 의정연수 등의 업무를 처리하며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습니다.


Q2 어떤 제품을 도입하시나요?

나라비전의 AyersrockMail v6.0을 도입합니다.


Q3 에어즈락 메일을 도입하게 된 배경이 있으신가요?

 새로운 국회메일시스템 도입을 위해 다른 업체들과 비교해본 결과 공공기관에서의 사용비중이 높고 보안성이 우수한 에어즈락 메일을 도입하게 되었습니다.



Q4 다양한 기업 메일 서비스 중에 에어즈락 메일을 선택한 특별한 이유가 있으신가요?

원하는 조건에 맞춘 메일 시스템 커스터마이징, 2단계 인증 및 모바일 보안규정을 준수하고 있어 편리하고 안정적인 에어즈락 메일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Q5 에어즈락 메일 도입을 통해 기대하는 바가 있으신가요?

모바일 앱 서비스 신규 구축 및 부서간 메일 공유기능 구현 등 기존 체계와 연계가 잘 되어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메일 시스템 사용을 기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