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 2010년 10월 27일 -- (주)락앤락은 밀폐용기 전문 브랜드로 60%이상의 국내 시장 점유율 뿐 아니라, 전세계 120여개국에 수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써 세계적인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국내 뿐 아니라 중국 현지시장에서 락앤락은 대표 주방용품업체로 급부상 중이며 향후 3년 동안 해외시장에서 연평균 26%의 성장률을 기록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이러한 기업의 성장에 발맞추기 위해 서는 기존의 전산 인프라에서, 글로벌 사업역량의 강화와 해외 지사간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하여 한층 더 발전된 인프라를 구축하였다.
그룹웨어시스템과 메일, 메신저 시스템을 새롭게 구축하여 결재 및 대용량의 자료를 메일로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으면서도, 국내 및 해외의 직원들 간에 편리한 의사 소통을 위해 전용 VPN을 통한 메신저 시스템을 구축하여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게 되었다.
중국공장 및 베트남에서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메일(Kebi mail) 및 메신저(Kebi Messenger) 시스템을 구축 함으로써, 현지에서 발생되는 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함은 물론 실시간으로 대화 및 원격제어를 통해 현지 업무의 대응에 한층 효율적으로 대응 할 수 있게 되었다.
기업의 보안을 위해 그룹웨어와 암호화된 통합로그인과 매일 적용되는 조직도 연동을 통해 해외에 근무하는 주재원과도 바로 의사소통 및 긴급한 상황에 자료를 안전하게 보낼 수 있는 24시간 무 정지 운영 인프라를 구축하게 되었다.
세계화 전략에 따라 안정적이고 편리한 전산 시스템을 구축한 ㈜락앤락은 토탈 주방 생활용품 브랜드로 영역을 확장해, 생활문화를 선도하는 글로벌한 기업으로 도약하는데 한층 앞장서게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