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형 메신저 솔루션 전문업체인 (주)나라비전(대표이사 한이식 / www.nara.co.kr)은
그랜드코리아레저 사내용 메신저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한국관광공사의 자회사인 그랜드코리아레저의 750여명의 모든 직원이 이용하는 사내 메신
저 시스템을 구축하는 사업으로, 점차 높아지는 사내의 보안정책에 따라 외부 상용 메신저(nate, msn등)
를 차단하면서 발생하는 커뮤니케이션 문제점을 해결하기 위한 방안으로 구축됐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그룹웨어와 SSO(single sing on)을 통해 사용자 접근성이 높아지게 되었으며, 근
태 관리와 결제 알림 기능 및 SMS 발송 기능을 포함한 추가 사업이 올해 안에 모두 마무리될 예정이다.
나라비전 영업본부 이홍규 과장은 “이번 메신저구축 사업을 통해 전국 세 곳에 나누어진 각 지사간 업무
의 신속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게 되었으며, 상용 메신저로 발생할 수 있는 사내 보안 취약점을 모두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그는 아울러 “나라비전은 사내 메신저 시스템 구축 사업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다양한 고객사의 업무
환경에 맞춘 메신저 솔루션을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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