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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만족센터

편리함 그 이상- 고객의 시간을 가치있게!
고객관 함께 웃을 수 있는 나리비전이 되겠습니다.

나라비전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의사항 및 불편사항을 신속하고 체계적으로 처리합니다.

고객만족센터 특징

고객만족센터 특징
2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 언제 어디서나 대응 가능한 서비스 실시간 서버 관리와 장애 시 다양한 노티 다양한 접수 방법 / 진행사항 실시간 보고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유형별 기술지원 내역관리
기술력
20년간 축적된 기술력과 노하우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대응 가능한 서비스
실시간
실시간 서버 관리와 장애 시 다양한 노티
고객센터
다양한 접수 방법 / 진행사항 실시간 보고
히스토리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유형별 기술지원 내역관리

고객만족센터 접속루트

주요기능

고객센터 마이페이지
- 마이페이지를 통한 유지보수 계약정보, 최근 접수내역 및 처리 결과 확인
실시간 알림 기능
- 접수된 기술문의에 대한 진행상황 실시간 알림
1:1 실시간 톡
- - 정확한 원인 파악과 신속한 조치를 위한 담당 엔지니어와 1:1 톡 대화
실시간 결과 확인
- 실시간 서버정보 확인 및 점검 대장 조회 서비스 지원

* SSL 암호화(RSA 2048비트)로 고객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step1
장애 및 문의사항 접수
- 유지보수접수 [콜센터, PC, 모바일 앱]
- 24시간 상시 접수 가능
step2
전담자 배정 및 원인 분석
- DB화된 형상관리 시스템을 통한 장애 유형 분석
-장애 유형별 담당 엔지니어 배정
step3
문제 해결
- 문의사항 검토 및 답변 / 장애 상황별 조치
- 1:1 톡 메시지를 통한 실시간 진행상황 보고
step4
보고 및 사후관리
- 장애조치에 대한 결과보고 및 내역관리
- 해피콜 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