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PR센터> 보도자료

보도자료

각 매체별 나라비전의 보도자료입니다.

보도자료 게시판 보기
나라비전, ‘에어즈락 아카이브’ GS 인증 1등급 획득 2019-04-04

메일 솔루션 전문기업 나라비전(대표 한이식)은 자사의 이메일 아카이브 솔루션 ‘에어즈락 아카이브(Ayersrock Archive)’가 한국정보통신기술협회(TTA)로부터 GS(Good Software) 인증 1등급을 획득했다고 3일 밝혔다.


GS 인증은 SW 시험인증센터가 보유한 다양한 테스팅 장비를 통해 TTA가 SW의 품질을 가늠하는 기준에 대해 평가를 수행하여 인증 기준을 통과한 국내 우수 SW 제품에 부여하는 국가 인증이다.

이를 통해 에어즈락 아카이브는 기능성, 신뢰성, 효율성 등에 대한 평가를 통과하여 GS 인증 1등급을 획득하며,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나라비전의 ‘에어즈락 아카이브’는 기업의 메일 데이터 관리와 컴플라이언스 대응을 돕는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으로 기업 도입 목적에 맞춰 메일 데이터 저장·관리·검색·복구 등 최적화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조건 검색이나 첨부파일 검색, 검색한 데이터 복구 및 저장 기능을 제공하고 백업 및 복구 내역 모니터링 기능을 지원한다.

또한 고객사 내부 감사, 보고, 보관 정책에 부합하는 사용자별 권한 설정 기능을 갖고 있으며 사용자가 한눈에 백업 및 복구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통계 기능을 제공한다.

메일 데이터 및 DISK 사용 현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다는 것도 강점이다.


특히 에어즈락 아카이브 도입 시 △퇴사자 메일 관리 등과 같이 장기 보관해야 할 메일이 소실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이메일 시스템을 최적화해 컴퓨팅이나 스토리지 자원에 대한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실시간 복구/백업 기능으로 메일 데이터 관리 관련 업무량이 감소하며 △관리 법규/규정 준수를 위한 대비(컴플라이언스)가 가능하다.


나라비전은 이번 GS 인증 획득으로 ‘에어즈락 아카이브’의 기술력과 안정성이 공식적으로 입증됐다며 GS인증을 계기로 고객들에게 더 우수한 품질의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미디어다음  ☜뉴스보러가기
뉴스와이어  ☜뉴스보러가기
경기일보     ☜뉴스보러가기